본문 바로가기

Tstory

애드센스 승인 후기

반응형

 

생각보다 너무 빨리 애드센스 승인이 되어서

호다닥 써보는 후기입니다! 🤩🤩

느긋하게 기다려야 승인된다 해서 

애드센스 가입 관련 포스팅도 약간 늦게 올렸는데

하루만에 승인 메일이 와버렸지 모에요😅

 

 

 

 

저는 애드센스 가입을 하면서 이미 

계정 활성화 및 티스토리 연동, 자동 광고 설정을

해 놓았기 때문에 승인 되자마자 바로 

광고가 뜨더라구요.

 

 

오로지 제 경험에 따른 합격?!전략은

 

 

1. 간결한 카테고리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카테고리 수가 많은 것보다

적당한 카테고리 안에 일정량 이상의

포스팅 수가 할당되어 있어야 한다더라구요.

 

올해 초에 처음 개설해서 글 수는 많지 

않지만 각 카테고리마다 적당량의

글이 분포되어 있는게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2. 포스팅 내용의 Quality

 

제가 또 주의깊게 봤던 비기는

글 내용의 질이 어떤가 였어요.

낚시성, 홍보성의 글보다는 당연히

전문적인 내용의 포스팅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겠죠.

 

저는 초보 개발자인 만큼 제가 공부하고

어려워 했던 개발 내용들이나, 

정보처리기사 정리본 같은 포스팅을 해서

아마 더 빠른 승인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3. 소소하지만 꾸준한 방문수

 

허허...정말 너무 소소해서 

보여드리기도 민망한 블로그 방문수🤣

하지만 요정도 방문수에도 충분한

노출이라고 생각했는지 바로 승인이 되었어요.

 

누적 방문수로 따지는 건가..?!

사실 그동안 열심히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아서

개설한지 4개월만에 애드센스를 신청했거든요ㅎㅎ

 

 

 

 

4. 1일 1포스팅?!

 

 

이 부분은 많은 분들이 중요하게 꼽은

비법 중에 하나였는데요.

보시다시피 2월까지 열심히 하다가 쭉 공백기 후

요즘 들어 깨작깨작 포스팅 중입니다.

 

근 일주일 내에 포스팅 활동을 열심히만 하면

활성화된 블로그라고 생각하는 걸까요?!

24일에 애드센스를 가입하고 25일에 승인이 

된 걸 보면 아무튼 가입 시기 즈음에는 열심히

포스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T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계정 생성 및 활성화  (0) 2022.05.26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최적화  (0) 2022.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