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Tokyo

일본 도쿄 여행 eSIM 사용기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dial070/products/7195399302? 

 

일본eSIM 도코모 소프트뱅크 로컬망 구매후 즉시사용 데이터무제한유심 이심 2일매일1GB : 말톡

[말톡] 말톡앱과 해외유심으로 무료통화 인천공항당일구매수령 010수신가능 미국,유럽,베트남,태국유심

smartstore.naver.com

 

저는 여기서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eSIM은 구매 후 5분 내로 카톡 알림톡으로 QR 코드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한국에서 미리 설치할 때는 반드시 데이터 로밍을 꺼야 한대요.

출발 직전 설치하고 현지 도착 후 데이터 로밍을 켜면 딱이에요.

실시간으로 사용량 조회도 가능하니 조마조마하며 쓸 일도 없어요!

 

QR코드는 미리 출력하시거나 함께 가는 일행이 있다면

서로 폰으로 보여줘도 되고 패드가 있으면 캡처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eSIM 사용 가능 기기

추가로 해외에서 구입하셨거나 다른 기종들은 구매 상세페이지 참고해 주세요!

 

 

 

eSIM 설치 방법

 

사용 후기

저는 남편이랑 함께 가서 혹시 모르니 서로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RC642.Docomo 1GB

RD34. 일본 softbank 1GB

 

결과적으로는 softbank가 어디서든 더 잘 터지더라구요.

돌아다니면서 인스타 쇼츠도 좀 보고 했는데도

1GB 모자라지 않았어요! 

 

유심 잃어버릴 일도 없고 편리한 eSIM 추천드려요!

반응형